주교회의 사회홍보위원회 제2차 정기회의

주교회의 사회홍보위원회(위원장: 이성효 리노 주교) 제2차 정기 회의가 4월 23~24일 교구청에서 있었다. 주교회의 사회홍보위원장과 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‘가톨릭 미디어 콘텐츠 대상 규정 변경 심의’와 ‘주교회의 신설 예정인 AI 관련 TF팀 참여에 관한’ 주제로 회의가 진행되었다.

파견 미사에서 이 주교는 강론을 통해 제1독서를 인용하여 “가거라. 그는 다른 민족들과 임금들과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내 이름을 알리도록 내가 선택한 그릇이다.”(사도 9,15)라는 말씀이 우리 위원들에게 해당하는 말씀임을 되새겼다. 그리고 가톨릭 정신을 널리 알리는 것이 위원들의 사명이며, 이를 위해 기도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.

